파타야 맛집, 마사지 추천받아요!

파타야 맛집, 마사지 추천받아요!

파타야 맛집, 마사지 추천받아요!

Blog Article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이 등받이로 가끔 경쟁사에서 뭐라하는 리뷰들이 올라오는데, 일단 한번 누워보면 오히려 편한것을 느낄 수 있어. 요렇게 가성비 마사지를 알고 갔을 때, 조금 당황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룸 이란 사실. 왜냐하면 다같은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다는거야. 그런데 보라카이 마사지 차스파는 2인, 3인, 4인룸 이렇게 일행들끼리 단독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지. 청주 더시암 힐링타이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7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사도 다른 마사지 샵에서 받았던 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것이 느껴졌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라면 우붓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의향 있는 샵입니다. 참고로 픽업은 무료 서비스로 포함이 되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리조트로의 센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가성비 방콕 마사지샵들에 비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에 위치한 업체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에서는 체계적인 서비스와 최고의 실력으로 고객님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드립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 청주힐링타이를 찾아와 편안하고 힐링된 마사지를 경험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착해서부터 떠날 때까지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는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에 위치한 업체로,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헬시 스파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핫스톤 마사지가 대표적입니다.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랩타고 가야 하지만 손님에 대한 배려가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환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60분에 80,000원, 90분에 11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의 건강을 회복시켜줍니다.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고 마사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너무 좋다! 아마도 구글 리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컸기에 그럴 수도 있고 또 마사지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같이 받은 남편은 체격이 좀 있는 마사지사가 해주셔서 그런지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수영장에서 심하게 타서 썬번이 있었는데도 아로마는 익숙지 않아서 건식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썬번 있는 곳을 마사지할 때 조금 따끔했어요.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부산op 부산op 부산op 부산 오피 부산오피

Report this page